الرئيسية NCT 드림과 NCT 드림 첸리는 부끄러웠을까? NCTzens, '다이어트 필요없어' 외쳐, 첸리, K팝스타 응원

NCT 드림과 NCT 드림 첸리는 부끄러웠을까? NCTzens, '다이어트 필요없어' 외쳐, 첸리, K팝스타 응원

NCT 드림 첸리 부끄러웠나?



NCT 천러는 NCT 드림스 팬들을 화나게 하고 K팝 가수의 안부를 걱정하는 댓글을 받은 악동서울의 현 라디오 DJ다.


NCT 드림(NCT DREAM) 천러(Chenle)는 현재 NCT 팬들과 어울리지 않는다는 댓글을 받아 NCTzens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NCTzens는 자신의 SNS에 'You Don't Need to Diet Chenley'라는 글과 함께 자신에게 아무런 잘못이 없다고 밝혔습니다.


NCTzens를 화나게 한 사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NCT 천러는 NCT 드림스 팬들을 화나게 하고 K팝 가수의 안부를 걱정하는 댓글을 받은 악동서울의 현 라디오 DJ다.


청취자들에 따르면 첸리는 '지금 누군가 살이 쪘다고..(시작한다) 내일부터 다이어트 한다'는 댓글을 받았다.


  원래는 하루 두 끼를 먹다가 내일부터는 하루 한 끼를 먹습니다.

Chenli는 다이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첸리의 쇼를 팔로우한 K팝 팬들은 라디오 청취자의 댓글에 분노를 표하고, 연대를 표시하기 위해 이를 트위터에 올렸다.


NCT 팬들이 SM 엔터테인먼트의 K-pop 스타에 대한 모든 지원을 시작함에 따라 'Chenley에게는 다이어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한 팬은 "당신은 아름답고 강하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당신이 몸을 돌보고 안전하게 지키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하는 모든 훌륭한 음식을 먹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YouDontToDietChenle 다른 사람이 말하길, 자기야, 너는 내가 본 가장 귀여운 소년 중 하나야. 완벽한 4인 자신입니다.


무슨 일이 있어도 옆에 있는 NCTzen r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의 팬이 아닙니다!! 악성댓글은 듣지 말아주세요!


다른 사람은 "첸리, 당신은 안팎으로 아름답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기 때문에 당신 자신에 대해 아무 것도 바꾸지 마십시오. #다이어트가필요없다.


 비슷한 트윗을 읽으면서, chenle가 항상 가장 현실적이고 자신감 있는 NCT 멤버 중 한 명이었던 방식은... 항상 기꺼이 그의 결점을 보여주고(그를 더 예뻐지게 하는) 우리를 격려하려고 했고, 이제 사람들은 그를 파괴하려고 합니다. ..



NCT 드림

NCT DREAM(엔시티드림)은 대한민국의 보이그룹 NCT의 세 번째 유닛이다.


2016년 SM 엔터테인먼트가 결성한 NCT의 틴 유닛으로, 이후 발랄한 이미지에서 탈피하여 2020년 멤버들이 성인이 되면서 브랜드를 변경했다.


 2016년 8월 25일 싱글 '풍선껌'으로 데뷔한 런쥔, 지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총 7명의 멤버로 평균 연령은 15.6세였다.


NCT Dream은 젊음의 성장을 반영하는 음악으로 잘 알려진 당대 최고의 10대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타이틀 트랙의 내러티브는 순수에서 반항과 성장으로의 전환과 함께 청소년 발달의 여러 단계를 추적하는 아이디어를 전달했습니다.


현재까지 NCT 드림은 장편극 4편, 싱글 6편, 아시아 투어 1회 1위에 올랐다. 2019년 EP We Boom의 상업적 성공으로 NCT Dream은 2019년 실제 한국 판매 10위 안에 들었고 제34회 골든디스크 시상식과 2020년 서울가요대상에서 본상을 수상했습니다.




NCT 드림은 당초 만 20세(전 세계적으로 만 19세)가 되면 퇴사하는 연령제 입·졸업제로 설립됐지만, SM엔터테인먼트는 2020년 입·졸업제를 삭제, 전 졸업생 마크가 위촉된 멤버로 컴백하는 NCT 드림은 앞으로 오리지널 7인조로 플렉서블한 그룹으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발표에 이어 2020년 4월 개념의 변화를 기념하기 위해 출시된 네 번째 한국판 Update(업데이트)가 50만 개 이상 선주문되었습니다.




NCT 드림은 2018년, 2019년, 2020년 빌보드 '21 Under 21' 리스트에 각각 20위, 13위, 19위를 기록하며 아시아계 아티스트로는 처음이자 유일한 산업적 영향력을 인정받았다. 판매, 스트리밍 및 소셜 미디어에서. 2018년, 타임지가 올해의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25인" 목록을 작성했을 때, NCT Dream의 모든 멤버가 10대로서 10대와 연관되어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그들은 두 목록에 있는 유일한 한국 예술가였습니다.

역사

데뷔 전: SM 루키즈


마크, 해찬, 재민, 지성, 제노는 데뷔 전 SM엔터테인먼트에서 만든 프리데뷔 트레이닝팀 SM루키즈 소속이었다. 천러는 이전에 아역으로 솔로 활동을 했으며 3장의 앨범을 내고 중국에서 단독 콘서트 1위를 차지한 후 14세에 NCT 드림으로 데뷔하기 위해 한국에 왔다.

NCT는 2016년 1월 이수만 프레젠테이션에서 전 세계적으로 다른 팀을 만들 그룹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처음 발표되었습니다.


ليست هناك تعليقات:

إرسال تعليق

الموسوعة العامة تحتوي على كل ما يهمك من عمل أو تحميل للأفلام أو أخبار... مجانا

يتم التشغيل بواسطة Blogger.